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

야생감 따로~~~!!!

언제:2012년11월10일.

 

어디로:상주 갑장산 부근.

 

해마다 야생감을 따로 상주 갑장산 부근으로 가는데

 

올해는 좀 늦은 것 같다~~~!!!

 

 

 

저기 보이는 봉우리가 상주 갑장산이다~~~!!!

 

 

저 산 중턱 쯤에 야생 감나무가 많다~~~!!!

 

저리로 올라 가다보며는 해마다 만나는 꽃이 있다~~~!!!

 

 

바로 향유꽃이다~~~!!!

 

꽃을 보니 올해는 마니 늦은것 같다~~~!!!

 

 

감나무를 찾아 낚시대로 흔들면~~~!!!

 

 

이렇게 우두둑 떨어진다~~~!!!

 

성한것만 주워 담고~~~!!!

 

 

다른 나무로~~~!!!

 

 

말ㄷㄱㄹ가 흔들면 칭구는 주워 담고~~~!!!

 

 

너무 늦어서~~~!!!

 

곶감으로는 깍을수가 없을 것 같다~~~!!!

 

 

마카 홍시가 되어 버려서

 

홍시만 실컷 먹고~~~!!!

 

 

좀 성한것만 주워 담고~~~!!!

 

 

나머지는 산돼지 먹이로 두고~~~!!!

 

 

ㅎㅎㅎ~~~!!!

 

 

뭐 묵고 살끼라고

 

올 꼬라지 함 봐라~~~ㅎ

 

 

돌아 오는 길에 담아 본 감나무~~~!!!

 

 

집으로 돌아와 이렇게 정리하고

 

홍시가 되기를 기다린다~~~!!!

 

시방은 다 묵고 저 뒤 박스위에 있는것만 좀 남았다~~~!!!

 

다 없어지기 전에 말ㄷㄱㄹ 집으로 놀로 오세요~~~ㅎㅎㅎ

'나의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끼행님께서 보내준 갓 김치~~~!!!  (0) 2012.12.02
오산.서울사무실가면서  (0) 2012.11.27
집주위에서~~~!!!  (0) 2012.11.25
처형제 모임 2부~~~!!!  (0) 2012.11.13
처형제 모임1부~~~!!!  (0) 201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