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

고향 친구가 보내준 선물~~~!!!

고향 초딩 칭구(현 창녕 경화회 고문)가
창녕에 관한 여러가지 책들을 보내 주었다~~~!!!

 

칭구가 보내준 소포 속에는~~~!!!

 

나무로부터 듣는 창녕 이야기~~~!!!

 

창녕 문화~~~!!!

 

경화2021년 가을~~~!!!

 

경화 2022 봄~~~!!!

 

 초딩 칭구~~~!!!

많은 이야기를 수집하고 집필한다고 수고 하셨슴니다요~~~ㅎ

 

 

이 나무는 제가 태어난 고향 용소리 회화나무인데 집 바로 옆이라서

어릴때는 놀이터 역활을 했슴니다~~~!!!

저 나무 중간 구멍으로 기어 올라가고 하면서 놀았던 기억이 새롭슴니다~~~!!!

 

창녕 석빙고~~~!!!

여기도 중학교 다닐때 놀이터~~~!!!

 

초딩 4학년 담임 선생님 글도 있네요~~~!!!

 

구미 삼거리 회나무~~~!!!

 

ㅎ~~~!!!

제가 이곳에서 1987년5월17일 결혼식을 했슴니다~~~!!!

칭구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