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엽기,황당

유혈목이가 두꺼비를 잡아 먹는 모습~~~!!!

벰과두꺼비의공생?관계~~~!!!

촬영:2020년6월11일.

어디:군위.

칭구 셋이서 군위 지인집에 초대받아 갔다가

정말 귀한 동영상을 찍었다~~~!!!

말ㄷㄱㄹ는 어릴때부터 이런 모습을 많이 보아왔는데

가끔 술자리에서 능구렁이가두꺼비를 잡아 먹는 이바구를 하면

칭구들이 마카 믿지를 않았는데 오늘 그 장면을 담았다~~~!!!

뱀은 능구렁이가 아니고 유혈목이다~~~!!!

두꺼비가 번식기에 들면 자기 스스로 번식을 못해 뱀 앞에서

뱀을 유혹하여 자기를 잡아 먹으라고 계속 약을 올린다고 한다~~~!!!

뱀도 저 두꺼비를 먹으면 자기가 죽는다는걸 알기 때문에

안먹을려고 계속 피해가지만 두꺼비가 끈질기게 따라 다니면서

약을 올리면 벰이 결국 두꺼비를 먹는다~~~!!!

두꺼비를 먹는 뱀은 굴속으로 들어가 조용히 숨을 거두면

그 뱀 마디마디가 두꺼비 새끼로 태어 난다고 한다~~~!!!

말ㄷㄱㄹ집은 어릴때 산밑의 대나무와탱자나무 울타리로 둘러싸인 집에서

태어 났는데 어릴때부터 저 모습을 많이 보았다~~~!!!

할머니께서는 두꺼비를 삼킨 뱀을 잡아 술을 담아 동내분들이

필요하면 악으로 나누어 주었다~~~!!!

오늘은 비록 능구렁이가 아니고 유혈목이이지만

말ㄷㄱㄹ 어린 시절 이바구가 거짓이 아님을 밝혀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세상에 별일이 다 있슴니다~~~!!!

유혈목이가 우리가 구경 한다고 두꺼비를 내 뱉었지만

우리가 없었으면 저 위에 제가 업급한 이야기가 사실 인데

증명할길이 없슴니다~~~!!!

어느 방송국이던 간에 이 이바구를 다큐멘터리나 지오그래픽으로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