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

밀양 표총사의 운무와뭉게구름~~~!!!

밀양의 운무와 뭉게구름~~~!!!

2010년 8월 14일 오후 2:42공개조회수 0 3

촬영:2010년8월8일.

밀양 표충사 계곡에 다녀 오면서 담아 본 운무와 뭉게 구름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구름에 덮혀 있는산이 누진산~~~!!!

오른쪽에 있는 산이 금오산~~~!!!

말대가리 말대가리님의 사진

청각과 시각 모두 장애가 있는 사용자들을 위한 주의사항:

이 양식을 완료하려면 이미지의 일부인 단어나 오디오 녹음의 몇 자리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미지를 읽거나 오디오를 들을 수 없으시면 야후!가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고객 센터 담당자가 연락을 드릴테니 다음 URL을 방문하여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요청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http://help.yahoo.com/l/us/yahoo/vi/general.html 등록 도움을 요청하려면 요청을 제출하기 전에 http://kr.docs.yahoo.com/info/utos.html에 있는 야후! 서비스 약관을 먼저 읽으시기 바랍니다.
4000
  • 구름별 구름별
    운무가 산허리를 휘감고서 놓아 주지않는 풍경들
    저러한 풍경들이 살아가는 세상 이야기 아닐까하네요 말님....^^*
    펀듯 스치는 마음이....
    가보고싶다~ 라는 .~ ㅎㅎㅎ
    맑은 하늘이 바라보는 시골풍..
    운무가 산허리를 휘감고서 놓아 주지않는 풍경들
    저러한 풍경들이 살아가는 세상 이야기 아닐까하네요 말님....^^*
    펀듯 스치는 마음이....
    가보고싶다~ 라는 .~ ㅎㅎㅎ
    맑은 하늘이 바라보는 시골풍경 또한
    마치, 내고향 같은....^^
    잘~ 보고갑니다 말님...^^
    즐거운 주말 되시옵구요~
    • 황태 황태
      • 황태
      • 2010년 8월 17일 오전 8:37
      요즘도 저런데가 있군요
      오랜만에 표충사 보구요...
      근데 중간에 풀빵파는 아지매가 눈에 선합니다. 가까운데 있다면 두어봉지 사서 질리도록 먹고싶네욯.ㅎㅎ
      • 늘푸른 늘푸른
        닉네임처럼 ~
        달리시니 따라 보는사람도 바빠 집니다.
        금오산에서 ---천주산 ---나가려다 다시 눈에 들어와 보니--
        밀양 계곡 ~ 닉네임 누가 지었습니까 ?갱북말로 기똥찹니다.

      '나의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처형제 모임 2부~~~!!!  (0) 2012.11.13
      처형제 모임1부~~~!!!  (0) 2012.11.08
      2010년 구미 봄 풍경~~~!!!  (0) 2012.10.30
      제주도 여행6부~~~!!!  (0) 2012.10.30
      제주도 여행5부~~~!!!  (0) 2012.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