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산행기

연꽃차 한잔 드시고 하세요~~~!!!

향긋한 연차 한잔드시고 하세요.............

2010년 7월 11일 오전 9:02공개조회수 0 5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장마비가 내리고 있네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연꽃속에서 뭐하시는지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이렇게 아름다은 사진과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열정도 좋지만 잠시 향긋한 백련차로 마음을 맑게하시고 시작하세요

말대가리 말대가리님의 사진

청각과 시각 모두 장애가 있는 사용자들을 위한 주의사항:

이 양식을 완료하려면 이미지의 일부인 단어나 오디오 녹음의 몇 자리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미지를 읽거나 오디오를 들을 수 없으시면 야후!가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고객 센터 담당자가 연락을 드릴테니 다음 URL을 방문하여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요청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http://help.yahoo.com/l/us/yahoo/vi/general.html 등록 도움을 요청하려면 요청을 제출하기 전에 http://kr.docs.yahoo.com/info/utos.html에 있는 야후! 서비스 약관을 먼저 읽으시기 바랍니다.
4000
  • 늘푸른 늘푸른
    댓글 전체 보기를 눌렀더니 말님 초등생 모습이
    영역히 보입니다,ㅋㅋㅋ
    천진난만한 모습에 함박미소입니다.
    그리고 좀 괜찮으세요 ?
    빨랑 퇴원하여 나오시기를 기원합니다. ㅎㅎㅎ
    • Catalina Catalina
      • Catalina
      • 2011년 1월 20일 오전 6:28
      이 폴더에서처럼 건강엔 아싱무!! 되길요~ㅎㅎㅎ
      그런데...정말 아름다운 말님의 모습입니다 누가 맹그셨는지?금오산님.?
      • howard howard
        • howard
        • 2011년 1월 20일 오전 6:18
        그림도.. 그 고운마음도...
        진정 예술이십니다~~~~ ㅎㅎㅎㅎ
        말님 방문글에 답글도 못드리고...
        이리 일단 달려 왔네요~~~~~ㅋ
        너무 재밌고.. 훈훈한 사연이 많을것 같은 예감입니다~
        언제 틈내서와서..
        그림도.. 그 고운마음도...
        진정 예술이십니다~~~~ ㅎㅎㅎㅎ
        말님 방문글에 답글도 못드리고...
        이리 일단 달려 왔네요~~~~~ㅋ
        너무 재밌고.. 훈훈한 사연이 많을것 같은 예감입니다~
        언제 틈내서와서 마니 보고 갈께요~~~~~ㅎ
        옆에 눈위에서 미끄럼 타시는 모습이..너무 너무 좋습니다~~~~~ㅎㅎㅎㅎㅎ
        푸른님이 좋아하시는 이유룰 알고도 남겠읍니다~ ㅎㅎㅎㅎㅎ
        방문 너무 감사드리고..오늘도 더욱 행복하셔요~
        샬롬ㅁㅁㅁㅁㅁㅁㅁㅁㅁ ^^*
        • howard howard
          • howard
          • 2011년 1월 20일 오전 6:20
          연차..끓인건가요?
          따끈하게 마시고 ..감사의 추추 올립니다~ ^^*
      • 탄곡 탄곡
        • 탄곡
        • 2010년 7월 11일 오후 6:46
        보기만 했는데
        끓여 줘야 마시지요.ㅎㅎ
        • 고락산성 고락산성
          말 아우를 가까이서 본듯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어제 광주에 조문갔다가
          처남집에서 하루밤 자고 쏟아 붓는 빗속을 뚫고
          오늘 귀가했습니다.
          집에와서 한숨자고 이제 컴앞에 앉았습니다.
          지금은 비..
          말 아우를 가까이서 본듯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어제 광주에 조문갔다가
          처남집에서 하루밤 자고 쏟아 붓는 빗속을 뚫고
          오늘 귀가했습니다.
          집에와서 한숨자고 이제 컴앞에 앉았습니다.
          지금은 비가 조금 소강상태인듯 합니다.
          일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한주 맞으시기 바랍니다.

        '나의 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천산 산행기~~~!!!  (0) 2012.11.19
        금오산의 가을~~~!!!  (0) 2012.11.01
        화왕산의 개꽃들~~~!!!  (0) 2012.10.30
        화왕산 풍경~~~!!!  (0) 2012.10.30
        화왕산 갈대 밭에서~~~!!!  (0) 2012.10.30